•  
    JUMPING
     
     
     아티스트 : KARA
     발매일  : 2010년 11월 15일
     대표곡 : JUMPING
     앨범소개   
    지난 8월 일본에서 첫 싱글 [미스터] 앨범과 베스트 앨범 [KARA BEST 2007-2010] 등을 발표하며 일본에서의 대단한 인기와 함께 새로운 한류 스타로 급부상 중인 인기 걸 그룹 카라가 국내에서 4번째 미니 앨범, 그리고 일본에서는 싱글 2집으로 새 앨범 [점핑] 을 동시 발매한다. 올 상반기 일본에서 큰 성공을 거둔 카라는 바쁜 일본활동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 새로운 앨범의 신곡을 선보일 무대 준비에 여념이 없다.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점핑(JUMPING)] 은 한국과 일본의 관계자들을 단번에 매료 시킨 강력한 팝 댄스의 한재호/김승수 콤비의 곡으로 DSP와 스윗튠(Sweetune )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야심작이며 80년대의 유로 팝과 현대적인 사운드가 합쳐져 카라 만의 스타일로 완성되었다. 또한, 시간을 건너뛰어(Jump) 과거의 좋았던 연인과의 기억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노래한 [점핑] 은 빠른 비트 속에서도 애틋하고 아련한 가사와 멜로디 느낌의 곡이 신선함과 매력을 극대화 시켜 마음속의 감성을 자극시키는 올 하반기 최고의 곡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첫 번째 트랙의 [Love Is] 는 사랑의 아픔을 감성적인 멜로디와 수필 같은 가사로 표현한 감성 팝 댄스 곡으로 지영의 솔로 랩과 승연의 내레이션은 듣는 이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와 애정을 듬뿍 느끼게 한다. 그 밖에 카라의 새로운 시도가 돋보이는 걸스 힙합 스타일의 곡인 [Burn] 과 탄산음료 같은 카라 만의 상큼함을 보여주는 셔플 리듬의 틴팝 곡인 [Binks], 그리고 마지막 트랙을 장식한 아기자기한 신스 사운드의 "샤랄랄라~~" 의 반복후렴구가 귀에 감기는 파스텔 톤의 곡인 [with] 등 총 5곡이 수록된 이번 새 앨범은 카라의 컴백만을 기다려온 국내 팬들에게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카라를 보여주는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 한편, 카라의 이번 네 번째 미니앨범 [점핑] 은 오는 8일 엠넷닷컴, 멜론, 네이버, 도시락, 소리바다, 벅스, 곰TV등을 통해 티저 공개 후 10일 자정에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공개되며 이후, 공중파 음악방송을 통해 [점핑] 의 화려한 컴백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  
    MACH[마하] (Digital Single)
     

     아티스트 : Rainbow
     발매일  : 2010년 10월 20일
     대표곡 : MACH[마하]
     앨범소개   
    지난 해 11월 미니앨범 [Gossip Girl (가십걸)] 로 데뷔해 지난 8월 첫 디지털 싱글 앨범 [A]까지 상큼하고 발랄하면서 섹시한 모습 등의 7인 7색 매력으로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7 인조 걸 그룹 레인보우가 오는 20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인 MACH[마하]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MACH[마하]는 한재호, 김승수 콤비의 작품으로 강렬하고 파워 풀 한 팝 댄스 곡 이며 보다 나은 곡의 완성도를 위해 DSP미디어와 Sweetune 맴버들이 많은 시간 구슬땀을 흘리며 다듬어 낸 곡이다. 또한, MACH[마하]는 첫 디지털 싱글 앨범 [A] 에게 선발을 내주고 발표하는 만큼 더욱 더 완성도를 높인 자신 있는 곡이라 [A] 와 대비되면서 듣는 이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강력하고도 매력적인 곡의 색깔로 완성되었다. 레인보우 멤버들의 개성 있고 시원스러운 보이스 컬러와 맛깔스러운 랩핑, 절묘한 코러스의 조화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이번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의 수록 곡인 MACH[마하]는 곡 전반에 살아 숨쉬는 바운스와 한층 더 단단하고 정갈해진 사운드, 그리고 속도감 있는 비트 속에서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이 살아 숨쉬며 레인보우 멤버들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감상 포인트이다. 앞서, 발표한 첫 번째 싱글 앨범 [A] 에서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였던 레인보우와는 사뭇 다른 좀 더 성숙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변화를 주었던 레인보우의 일곱 멤버들은 앞으로, 이번 두 번째 싱글 앨범 MACH[마하]를 통해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한층 더 강렬한 청순 섹시미가 묻어나는 다채로운 매력들을 계속해서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라 레인보우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레인보우의 이번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MACH[마하]는 오는 20일 자정에 엠넷닷컴. 멜론, 도시락, 소리바다, 벅스 등의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고 이후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 의 컴백무대를 시작으로 지상파 음악방송을 통해 MACH[마하] 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다. 
     
     
  •  
    A (Digital Single)
     

     아티스트 : Rainbow
     발매일  : 2010년 8월 12일
     대표곡 : A
     앨범소개   
    2009년 11월 미니 앨범 [Gossip Girl(가십걸)]로 데뷔해 상큼하고 발랄한 7인 7색의 매력으로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7인조 걸 그룹 레인보우가 8개월만에 야심 차게 준비한 디지털 싱글 앨범 [A]로 컴백한다.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A"란 곡은 한재호, 김승수 콤비의 작품으로 힙합비트에 락 적인 느낌을 융화하여 현대적으로 풀어낸 강력한 댄스 팝 넘버이며, 곡의 완성도를 위해 사전기획단계부터 DSP와 Sweetune 맴버들이 총 동원되어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시킨 역작의 곡이다. 또한, 기존의 곡들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레인보우만의 차별화된, 강렬하고도 매력적인 색깔로 완성되었다. 레인보우 멤버들의 개성 있고 시원스러운 보이스 컬러와 맛깔스러운 랩핑, 절묘한 코러스의 조화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의 수록 곡인 `A`는 노래가사인 '적어도 너만은 세상에 너만은 소중히 여길 수 있길' 처럼 자칫 가벼워질 수 있는 인스턴스 식 사랑을 하지 말기를 바라는 메세지를 전하고 있으며, 연인의 마음 속 깊은 곳에 자리잡고 싶어하는 레인보우 일곱 멤버들의 바램을 노래하는 곡이기도 하다. 앞서, 공개된 이번 앨범의 화보 컨셉에서 보여지듯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였던 레인보우의 첫 번째 미니앨범 "Gossip Girl(가십걸)"과는 사뭇 다른, 좀 더 성숙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변화까지 꾀한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의 수록 곡 "A"는 강렬한 노래와 댄스에 걸 맞는 레인보우 멤버들의 각기 다른, 청순하면서도 섹시함이 묻어나는 이중적인 다채로운 매력들을 이번 디지털 앨범을 통해 전격 공개 할 예정이라 레인보우의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운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이번에 컴백하는 레인보우의 앨범은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되며 앞으로 각 방송의 가요 무대를 통해 지금껏 보지 못했던 레인보우만의 새롭게 변화된 무대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SS501 MINI ALBUM [Destination]

     
     아티스트 : SS501
     발매일  : 2010년 5월 24일
     대표곡 : LOVE YA
     앨범소개   
    지난 9월 미니앨범 [REBIRTH] 을 발매하며 "Love Like This","WASTELAND","하루만"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룹 SS501이 새앨범(DESTINATION)로 가요계 컴백을 앞두고 있다.
    올 상반기 아시아 투어의 공연을 성공리에 마친 후 본격적인 음반작업에 들어간 SS501은 3개월간에 걸쳐 작업된 새로운 앨범의 신곡을 선보일 무대 준비에 여념이 없다.대규모 '월드프로젝트'로 진행된 이번 앨범은 일부 앨범의 화보 컷의 공개만으로도 벌써부터 화제이다.
    또한, 세계적으로 많은 골드디스크를 보유하고 지난 [REBIRTH] 앨범의 전곡을 작곡 편곡하기도 했던 미국의 음악프로듀서 스티븐리(STEVEN LEE)가 다시 한번 SS501과 손을 잡고, 그의 지휘아래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초호화 뮤지션들이 참여한 미국-유럽-한국의 합작한 유니버셜한 앨범이다.
    앨범전곡이 피아노를 바탕으로 편곡되어 최근 가요시장에 남발하는 기계음을 최소화하고, 악기의 선율과 SS501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감성적 멜로디와 타 그룹과 차별된 그야말로 SS501다운 앨범으로 돌아왔다.
    특히 믹싱에는 미국팝스타 NE-YO와 RIHANNA의 믹스 엔지니어로 수차례 그래미상을 수상한 KEVIN KD DAVIS와 50 개 이상의 골드레코드를 보유한 KEN LEWIS가 참여해 세계적인 사운드로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LOVE YA]는 작곡가 STEVEN LEE가 작곡한 곡으로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피아노 선율의 조화가 인상적이고 SS501의 보다 파워풀한 하지만 절제 된 모습을 느낄 수 있으며 미국음반관계자가 극찬했던 큰 스케일의 퍼포먼스 곡이다. 미국 존레젼드와 칸예웨스트의 엔지니어/프로듀서로 그래미상 수상자인 켄루이스가 직접 믹싱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
    첫 번째 트랙의 [LET ME BE THE ONE (그게 나라고)]는 SS501의 "LOVE LIKE THIS"를 작곡했던 STEVEN LEE, SEAN ALEXANDER, 그리고 ANDRE MIEUX의 정통 R&B곡으로, SS501의 성숙한 보컬을 더욱 뽐내는 곡이다. NE-YO의 "SO SICK," "CLOSER," "BECAUSE OF YOU," 그리고 최근 빌보드 1위를 한 RIHANNA의 "RUDE BOY"등 수많은 세계적 명곡을 탄생시킨 KEVIN DAVIS 가 믹싱에 참여했다.
    또한, 지난 PERSONA 아시아 투어 때 공개되어 큰 인기를 얻었던 댄스곡[CRAZY 4 U]는 지난 앨범에 실리지 않아 팬들의 많은 수록 요청을 받은 곡이다.마지막 트랙을 장식한 [영원토록]은 영국에서 총 작업이 이루어지고 독일 프랑크푸르트(Frankfurt)에서 완성된 거대한 스케일의 유로피안 파워 팝 곡으로 SS501멤버 허영생이 직접 아름다운 가사를 붙여 눈길을 끈다.
     
     
  •  
    루팡 (Lupin)
     

     아티스트 : KARA
     발매일  : 2010년 2월 17일
     대표곡 : 루팡 (Lupin)
     앨범소개   
    지난 2009년 7월 정규2집 앨범을 발매하며 WANNA(워너)와 미스터의 연속 히트와 엉덩이춤으로 대한민국 男心을 사로 잡은 대표 걸그룹 카라가 2010년 2월 17일 미니 3집 앨범 [루팡(Lupin)]을 발표하며 가요계로 컴백한다. 연속되는 히트곡 행진에 카라는 국내 방송계와 광고계를 평정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였으며, 지난 2월 7일에는 일본에서의 첫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쳐 일본 진출의 청신호를 밝힌바 있어 이번에 발표하는 “루팡” 또한 2010년 상반기 가요계를 접수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미니 3집은 카라의 전 앨범의 타이틀곡을 작업한 히트곡 제조기 콤비인 한재호.김승수의 작품이 무려 4곡이나 수록되어 있으며, 이번 타이틀 곡 “루팡”까지 한재호?김승수 콤비의 곡으로 이들의 작품 세계에는 한계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미니3집의 타이틀 곡 "루팡(Lupin) 은 한재호?김승수 콤비의 곡으로 화려한 힙합비트와 Brass&Synth Sound 가 귀를 자극하는 댄스 팝 넘버로 전작보다 좀 더 강렬하고 시원스러워진 사운드와 멤버들의 보이스가 인상적이다. 또한, 변신의 귀재인 Lupin의 이미지처럼 다이나믹한 곡 전개는 긴장과 해소의 묘미를 느끼게 한다. 밴드적인 느낌이 가미된 곡 "Tasty Love"는 기존의 귀엽고 발랄한 멤버들의 컬러를 극대화 시킨 카라표 댄스곡으로, 80년대 유로팝의 풍부한 감성을 일으키는 멜로디와 카라만의 밴드적인 특성의 절묘한 조화가 재미있다. “Umbrella”는 뮤지컬 같은 곡의 느낌이 매력적인 팝 댄스곡으로,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주가되어 듣는 이로 하여금 편안하면서도 기분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러블리한 가사와 톡톡 튀는 멜로디, 멤버 전원의 랩핑 또한 이 곡의 감상 포인트이다. “Lonely"는 카라의 이미지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부드럽고 따듯한 멜로디의 이번 앨범 중 유일한 발라드로 한층 더 성숙해진 카라만의 보이스를 감상할 수 있다.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가사는 말하기도 조심스러워 속삭이는 듯한 재회의 간절한 바람을 잘 녹여놓아 맑고 깨끗한 전체적인 분위기 속에 사랑스러움과 간절함이라는 상반된 매력을 느끼게 한다. 짙은 호소력보다는 반복되는 가사에 묻어있는 진실성이 더해진 카라표 맞춤 발라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하다. 마지막으로 SS501의 “유아맨(U R MAN)"을 작곡한 한상원의 작품 "Rollin"은 간결하고 따스한 리듬과 사운드에 누구의 간섭이나 주변 의식 없이 이 순간은 모든 걸 잊고 밤새도록 신나고 즐겁게 놀아보자는 내용의 곡까지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