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ARA MINI Album2 [Pretty Girl]
     

     아티스트 : KARA
     발매일  : 2008년 12월 4일
     대표곡 : Pretty Girl
     앨범소개   
    타이틀곡 [Pretty Girl]은 “Rock U”를 작업했던 한재호,김승수 콤비의 작품으로 철저한 사전기획과 컨셉회의를 바탕으로 탄생된 곡이다. 전작에서 보여줬던 카라만의 깜찍 발랄함에 자신있고 당당한 여성스러움을 곡 구석구석에 배치시켰으며, 곡 전반에 깔리는 'Pretty Girl~, Beautiful Girl~'의 단순반복 가사와 귀에 쏙 들어오는 큐티한 멜로디는 헤어날 수 없는 카라만의 묘한 중독으로 다가온다.
     
     
     
  •  
    SS501 Special Album [U r Man]
     

     아티스트 : SS501
     발매일  : 2008년 11월 21일
     대표곡 : U r Man
     앨범소개   
    SS501의 멤버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이 프로젝트 그룹으로 새롭게구성되어 스페셜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첫번째 프로젝트 앨범에이어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스페셜 미니 앨범을 새롭게 선보인다.
    평소 이들 멤버가 추구했던 음악과 이들의 음악적 한계를 넘는다양한 음악 6곡이 수록된다. 이중에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한 멤버 각자의 솔로 곡도 담겨있다. 
     
     
     
  •  
    KARA MINI Album [Rock U]
     

     아티스트 : KARA
     발매일  : 2008년 8월 1일
     대표곡 : Rock U
     앨범소개   
    화려하고 세련된 기타&브라스&베이스 사운드로 무장한 업템포의 밝고 신나는 댄스곡으로, 'Rock your body I say (내 말에 따라 몸을 흔들어봐요) Shake it shake it...'라는 매력적인 비트를 지니고 있는 여흥구와 톡톡 튀는 심플한 멜로디의 반복이 주는 묘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으며, 2008년 무더운 여름을 카라(Kara)만의 차별화된 매력으로 시원하고 상쾌한 청량제 같은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되는 곡이다. 
     
  •  
    SS501 Special Album [FIND]
     

     아티스트 : SS501
     발매일  : 2008년 7월 29일
     대표곡 : FIND
     앨범소개   
    지난 6월부터 시작된 SS501의 싱글 프로젝트 '넌나의천국'과 리더 현중의 솔로곡 '고맙다'에 이어 'FIND'로 마무리 되는 SS501의 여름프로젝트가 'FIND'를 타이틀곡으로한 스페셜 미니앨범으로 발매했다.
    특히 이번 싱글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FIND'는 근래에 보기 드문 20인조 스트링 세션의 웅장한 사운드가 펼쳐지며 드라마틱한 곡진행과 짙은 호소력과 애절함이 깊은 여운으로 다가와 올 여름 최고의 발라드 넘버로 꼽히기에 손색이 없다. 'FIND' 역시 이번 싱글 프로젝트의 모든 음악작업을 맡고 있는 한재호/김승수 콤비의 곡으로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SS501 멤버들의 짙은 호소력을 표현하는데 주력하여 다양한 연령층에서 폭넓게 인정받는 보컬그룹으로 인정 받을 것으로 내다보았다.
     
     
  •  
    A'ST1 Single 1rd Album [1,2,3,4 BACK]
     

     아티스트 : A'ST1
     발매일  : 2008년 4월 17일
     대표곡 : 1,2,3,4 BACK
     앨범소개   
    아시아를 대표하는 최고의 가수로 거듭나자는 의미에서 붙여진 이름 A'ST1(에이스타일), 5곡이 수록된 A'ST1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은 팝과 펑키, 댄스등의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PC에 넣으면 자동실행되는 뮤직 2.0 솔루션이 내장되어 있어 음악속의 각 악기별로 구분된 음악을 내 스타일대로 플레이,변환하여 다양하게 들을 수 있다.
    첫 번째 트랙의 타이틀곡 [1234 Back] 은 한상원의 곡으로, 전주의 피아노 선율과 강한비트, 드라마적인 구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A'ST1(에이스타일)의 성숙한 가창력을 두드러지게 보여줄 수 있는 대표적인 곡이다.
    두 번째 트랙의 [Show]는 김진환의 곡으로, 그루브한 리듬과 경쾌하며 감각적인 멜로디, 작사가 김영아의 통통 튀는 가사가 어우러진 신선한 사운드가 눈에 띄는 트랙이다.
     
     
     
  •  
    SS501 Single 3rd Album [데자뷰]
     
     아티스트 : SS501
     발매일  : 2008년 3월 13일
     대표곡 : 데자뷰
     앨범소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데자뷰]는 작곡가 김태현의 작품으로 Unlock과 Fighter에 이어 SS501의 남성적 이미지의 계보를 잇는 작품이라 할 수 있다. 전작들의 장점들을 모아 한층 더 대중적 음악으로 제작되었으며, 강한 트랙을 바탕으로 하여 의태법을 차용한 아이템적인 멜로디와 가사, 편곡적인 요소들은 철저히 세번째 싱글 컨셉인 '데자뷰'에 맞게 쓰여진 곡이다. 특히, R&B, Brit POP의 보컬적 감성을 SS501만의 색깔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보컬을 보여준 형준, 강한 멜로디 라인을 섬세하게 감성적으로 표현한 영생, 기존의 보컬에선 느낄 수 없었던 완성된 파워를 보여주는 규종, 창의적인 보컬칼라의 변화와 랩핑 실력을 보여준 정민, 최초로 시도되는 마치 기도문을 외는 듯한 느낌의 랩 스타일인 붓타(Buddha)랩을 리더 현중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상원의 작품인 [널 부르는 노래]는 빠른 하우스 리듬에 SS501의 귀여운 안무가 돋보이는 곡으로, 2월 17일에 있었던 중국콘서트에서 스페셜 무대로 이미 첫 선을 보여 공연 직 후 팬들의 직캠 촬영분이 인터넷에 공개되면서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이 일고 있다.
    마지막 세 번째 트랙의 [Destiny]는 힙합계에서 인정받는 랩퍼 박장근이 랩 메이킹과 가사를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으며, 크렁크엔비스타일의 드럼 비트와 강렬한 기타 사운드가 주를 이루는 세련된 힙합 댄스곡이다.
     
     
     
  •  
    1ST SHOWING SUN HA[宣 河] FAHRENHEIT
     

     아티스트 : 선하
     발매일  : 2008년 1월 25일
     대표곡 : 산티산티[Chantey Chantey]
     앨범소개   
    선하의 데뷔 싱글 1st Fahrenheit에는 총5곡이 수록되었으며, 타이틀곡 [Chantey Chantey](샨티샨티)를 비롯하여 끈, Take It, Queen Bee, 미워하는 일등이 담겨 있다. SS501의 Unlock과 IVY의 유혹의 소나타 등을 작곡한 김태현의 작품인 [Chantey Chantey](샨티샨티)는 그 어원이 프랑스어의 "chanter"에 있고, 여기서 chant는 ‘단조로운 어조로 반복적으로 노래하다’ 라는 뜻으로, 제목의 의미에서 보듯이, 반복적인 친숙한 멜로디를 하우스 뮤직에 기초를 둔 일렉트로니카 음악으로, 강한 하우스 비트와는 상반되게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의 멜로디와 보코딩, 필터링 기법등의 테크닉을 이용해 몽환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곡이다.
    한상원 작품인 [끈]은 같은 소속사 식구인 KARA의 멤버 니콜의 랩이 돋보이는 곡으로, 슬로우 템포로 시작해 후렴구의 달리는 비트가 인상적인 곡이다. 역시 한상원 작곡의 [Take It]은 강한 힙합리듬과 synth가 인상적인 곡으로, 역시 후렴구의 달리는 리듬이 독특하며 트랜드적인 댄스곡이다. [Queen Bee]는 타이틀곡 샨티샨티의 작곡가 김태현의 두 번째 수록 작품으로, 아무나 할 수 없는 디스코 음악을 신인으로 과감히 도전하여 혹독한 트레이닝을 통해 훌륭하게 소화하였다. 이 곡을 통해 대중들은 선하의 음악적 가능성을 가늠해 볼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 트랙을 장식한 이번 앨범의 하나뿐인 발라드 곡 [미워하는 일]은 슬픈 가사와 너무나 소녀적인 가수의 보이스가 우리의 감성을 최고조로 끌어 올려주고 있는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