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501정규1집 [SS501 S.T 01 NOW]
     

     아티스트 : SS501
     발매일  : 2006년 11월 10일
     대표곡 : Unlock
     앨범소개   
    SS501 S.T 01 NOW 라는 앨범 타이틀은 SS501의 ‘S'와 그들의 팬클럽 Triple S의 'T'의 약자로 SS501과 트리플에스가 이번 1집앨범을 통해 이제부터 영원히 하나됨을 의미하며, 총 14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신곡 13곡에 SS501이란 이름으로 첫 선을 보였던 시절의 타이틀 곡 “경고”까지 새로운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트로에 리더 김현중의 아이디어가 가미된 웅장하고 다이내믹한 오케스트레이션과 강렬한 Rock 기타가 빠르고 강한 비트와 잘 어우러진 전형적인 남성 댄스곡 Man , 투어 콘서트 무대에서 첫 공개했던 SS501 멤버가 진행하는 Radio 프로그램의 Title 로고송을 모티브로한 미디움 팝 Radio Star, 강한 사운드와 어커스틱 드럼, 거기에다가 디스코와 펑키의 향기까지.. 말그대로 완전히 다른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이 칵테일된 아주 신나는 댄스음악으로 화려한 ss501의 보이스와 코러스 연출이 돋보이는 Bye Bye, 지난 오사카 콘서트 무대에서 첫 선을 보여 팬들의 큰 호응을 받았던 Sky 는 비온 다음날 아침 대부분의 사람들이 느낄 수 있는 시원한 평화로움에 대해 노래하고 있으며, 풋풋한 짝사랑의 감정을 밝고 시원하게 고백하는 귀여운 느낌의 겁쟁이등 다양한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  
    투샤이 2집 (2SHAI) "그녀...웃었다."
     

     아티스트 : 투샤이(2SHAI)
     발매일  : 2006년 4월 20일
     대표곡 : 그녀... 웃었다!
     앨범소개   
    2003년 Love letter 로 주목을 끌었던 남성 2인조 2shai가 2006년 4월 타이틀 -그녀...웃었다 - 로 돌아왔다. 발라드와 팝을 기반으로 했던 첫 앨범의 맥을 잇는 이번 2집은 성숙함과 깊이 있는 2shai의 음성과 폭넓은 음악 성향을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다.
    앨범 전체를 통해 일관성 있는 음악적 표현과 어쿠스틱한 색채로 3년간의공백을 통해 담금질한 10곡의 선율을 선보인다.
    타이틀 - 그녀... 웃었다 - 는 소속사 DSP ENT의 SS501 - 하얀 사람,InYour Smile. 이효리의 2집 Dark Angel에 수록된 겨울시선, 2 faces등을 작곡한 이병준의 곡이다.
    Sudden Rock 의 느낌을 부각시킨 미디움 팝으로 간결한 형식과 경쾌한 듬이 이색적인 즐거움을 전달한다.
    Travis, 조홍기의 다이나믹한 보컬, 그리고 화려한 코러스가 잘 어우러져 시작되는 새로운 계절에 기분 좋은 감동과 미소를 전달하게 될 것이다.
     
     
  •  
    이효리 2집 " Dark Angel"
     

     아티스트 : 이효리
     발매일  : 2006년 2월 9일
     대표곡 : Dark Angel
     앨범소개   
    2003년 여름 이효리 솔로 1집 앨범을 발표하여 10Minutes, Hey Girl,Remember Me등 다수의 곡을 히트시키며, 이효리 신드롬을 불러 일으켰던 그녀가 3년여의 공백을 깨고 솔로 2집 앨범을 들고 팬들 앞에 다시 선다.
    어느덧 데뷔 8년차에 접어드는 시간 만큼이나 자신만의 음악적 취향을 누구보다 잘 아는 그녀이기에어느 음악이던지 듣는 이로 하여금 그녀의 색이 배어남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자신만의 느낌이 담긴 앨범을만들기 위해 노력했으며, 대중들의 취향과 부합하여 어느 때보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음악들로 이번 앨범을 채웠다. 트렌드세터로의 이효리 본인의 느낌을 잘 나타내어주듯 그녀만의 느낌이 강한 트랙들로 가득 채워진 이 앨범은세련된 느낌의 Pop댄스와 crunk&B, R&B, 힙합등 다양한 장르가 수록되어 있으며, 1집 앨범의 10Minutes과Hey Girl을 작곡함으로서, 히트메이커로 떠오른 김도현이 총 프로듀서로 참여, 이효리와 공동 프로듀싱을 하였다.
    김도현을 비롯하여, Mad soul child,윤영준,최갑원,윤사라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앨범을 빛내주었으며,이효리 본인 역시 작사 및 여러 음반진행에 참여해 자신만의 느낌을 잘 표현해낼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